[공지] 건물을 짓고 싶던 어린 소년, 건축·인테리어 전문가가 되다. 부산 양산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 전문업체 지에스디엘 대표 김곤수 입니다.

[공지] 건물을 짓고 싶던 어린 소년, 건축·인테리어 전문가가 되다. 부산 양산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 전문업체 지에스디엘 대표 김곤수 입니다.

지에스디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해맞이로 13 2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. 부산 양산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전문업체 지에스디엘(GSDLab)의대표 김곤수입니다.저는 23년차 건축가이자공간디자인 전공 석사인인테리어디자이너입니다.오늘은 제가 걸어온 길에 대한 이야기를한번 해보려고 합니다. 어린 시절, 꿈의 씨앗 제가 건축과 인테리어의 길을 걷게 된 시작은아주 어릴 적이었습니다. 집 앞 공사현장에서 철골이 하나씩 세워지고, 뼈대가 쌓여가며 하나의 건물이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매일 지켜보았습니다. 아이들의 눈에는 그저 시끄럽고 먼지가 많은 현장일 수 있었지만, 제게는 전혀 달랐습니다. 철근과 콘크리트가 층층이 쌓이는 그 장면이 마치 마법처럼 느껴졌습니다.“언젠가 나도 저런 집을 짓는 사람이 되어야겠다”라는 마음이 생겼고, 그것은 단순한 소망이 아니라제 인생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. 배움으로 다진 기반 저는 이 꿈을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건축과 공간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.단순히 건축물의 형태를 설계하는 것을 넘어,사람이 살아가는 공간을 어떻게 하면더 편안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지깊이 고민했습니다. 그리고 대학원에서는 한 단계 더 나아가공간디자인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.학문적인 연구와 이론적 배경은 단순히 미적인 요소를 넘어서,사람의 행동 패턴, 심리적 안정,또 환경적 ...

#지에스디엘 #나의이야기 #부산양산인테리어 #건축인테리어전문가 #건축인테리어디자인

원문링크 [공지] 건물을 짓고 싶던 어린 소년, 건축·인테리어 전문가가 되다. 부산 양산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 전문업체 지에스디엘 대표 김곤수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