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S코리아 스위트콘칩 유자말차 망고쉐이크 한정 시리즈 사용 후기

예전에 한 번 써봤던 CRS코리아 액상인데오랜만에 다시 꺼내서 써보니까느낌이 또 다르게 오더라고요 CRS코리아는 여러 번 써보면서 느끼는 건한두 번 쓰고 질리는 느낌이 아니라계속 손이 가는 쪽이라는 점이었어요이번에는 스위트콘칩, 유자말차, 망고쉐이크이 세 가지를 다시 써보면서 정리해봤고개인적으로는 유자말차가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함께 사용한 기기 같이 사용한 기기는 베놈 팬텀이었고출력은 무리 없이 맞춰서 테스트했어요팟 교체형이라 관리하기 편했고레드팟이랑 블랙팟을상황에 따라 바꿔가면서 사용했습니다 레드팟은 단맛이 조금 더 또렷하게 올라오는 느낌이고블랙팟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잡아주는 쪽이라액상마다 다르게 써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스위트콘칩 첫 모금에서 바로 느껴지는 건옥수수 특유의 고소한 향이에요그냥 달달한 옥수수가 아니라콘칩 봉지 열었을 때 올라오는 그 냄새 있죠그 느낌이 훨씬 가깝게 느껴졌어요조금 지나면 살짝 짭짤한 느낌이 올라오는데이게 고소함이랑 같이 붙으면서입안이 꽤 풍부해집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