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스몬 하이 전자담배 라벤더 직접 써본 후기

안녕하세요요즘 팟디바이스 이것저것 번갈아 쓰다가오랜만에 이건 좀 다르다싶었던 기기가 있어서 가져왔어요 이번에 사용해본 건 아스몬 하이 전자담배인데저는 라벤더 컬러로 사용해봤고며칠 써보면서 느낀 부분 위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아스몬 하이 라벤더 실물 처음 받아봤을 때 느낀 건생각보다 색감이 훨씬 부드럽다는 점이었어요 라벤더 컬러가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실물에서 훨씬 은은하게 올라오는 색감이라튀는 느낌보다는자연스럽게 손에 잘 어울렸어요 표면도 유광이 아니라살짝 보송한 질감이라 손에 쥐었을 때 미끄럽지 않고안정적으로 잡히는 느낌이 있었고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