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 로하마미에요~!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?전 20년지기 친한 언니가 일본에서 저희집에 놀러왔거든요.7살 4살 두 아들을 데리고 천안까지 와주었어요.뭔가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은데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다가작년 여름 자주 갔던 직산파라프라 가 생각나더라구요. 그땐 로하가 7개월쯤 이여서 이유식 챙겨서 로하아빠랑 셋이 시원하고 배부르게 여름을 보냈던 기억이나요^^오늘은 6월1일 토요일의 천안 파라프라 후기 입니다^^ 파라프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상덕로 50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기차시간이 있어서 3시 텐트 예약으로 했어요.그리고, 아무래도 아직은 날이 여름처럼 덥진 않아서오후가 낫겠다 싶더라구요.시간맞춰 주차장으로 갔어요.예전에 20분 전 입장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10분전 입장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.차에서 조금 기다리고 ,입장 하라고 하셔서 체크인하러 들어갑니다. 파라프라 입구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다른 세상이 나타납니다^^시골길을 달려 왔는데 여긴 시골이 아닌 느낌 ! ㅎㅎ 하얀 텐트와 카바나, 그리고 하얀자갈바닥까지 너무 예뻐요!

천안 파라프라, 천안 아기랑 갈만한곳 직산파라프라 후기! 바베큐 먹으면서 물놀이!!!
네이버 블로그 · 2025년 4월 15일
##천안아이와갈만한곳##천안야외바베큐##천안수영장##천안아산##직산파라프라##파라프라##천안파라프라##천안놀거리##천안고기맛집#